네오위즈, ‘P의 거짓’ 1주년 맞아 온라인 굿즈 스토어 오픈

네오위즈, ‘P의 거짓’ 1주년 맞아 온라인 굿즈 스토어 오픈

데일리 포스트 2024-09-23 13:12:39 신고

3줄요약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P의 거짓(Lies of P)’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P의 거짓 기어 스토어(Lies of P Gear Store)’를 오픈했다.

지난 21일(한국시간 기준) 오픈한 ‘P의 거짓 기어 스토어’는 ‘P의 거짓’ IP를 활용한 굿즈를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현재 ‘검은 토끼단 후드’, ‘리전암 플람베르쥬 그래피티 티셔츠’ 등 의류와 모자 9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외 굿즈 제작사 및 유통사와 협업한 특별 굿즈를 제작, 협업사 채널을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하게 된다.

먼저 ‘P의 거짓’ OST LP 패키지를 공개했다. 총 3장의 LP에 ‘P의 거짓’의 인기 음원 총 70곡이 담은 이번 LP 패키지는 미국의 머천다이징 회사 아이엠8비트(Iam8bit)를 통한 사전 예약을 운영 중이다. 또 내달 4일까지 ‘LP 패키지&싱글(7인치)’ 음반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P의 거짓’의 캐릭터 봉제 인형도 선보였다. 해당 인형은 ‘푸른 혈통의 연미복’ 코스튬을 입고, 리전암을 착용한 주인공의 모습을 귀여운 매력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일본의 피규어 전문 기업 ‘굿 스마일 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오는 10월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엔터테인먼트 프린트’와 협업해 일본 내 ‘패밀리마트’, ‘로손’ 편의점에서 ‘P의 거짓’ 브로마이드 인쇄 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한국에서는 학산문화사와 손잡고 ‘P의 거짓’ 아트북의 한국어 버전 출판을 준비 중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 ‘P의 거짓’ IP가 글로벌에서 성공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굿즈 제작 등을 통한 IP 확장성을 더욱 키워나갈 계획”이라며 “ ‘P의 거짓 기어 스토어’에 앞으로 더 다양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