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BCCK 가든파티에 골드 스폰서 참여

코오롱FnC 캠브리지 멤버스, BCCK 가든파티에 골드 스폰서 참여

비즈니스플러스 2024-09-23 09:55:28 신고

3줄요약
사진=코오롱FnC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는 24일에 진행되는 '영국 상공회의소(BCCK)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석해, 24FW 시즌 컬렉션인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국 상공회의소 가든파티는 상공회의소에 가입한 회사들을 포함해 매년 약 500명 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상공회의소 주관의 행사다.

가든파티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되며, 캠브리지 멤버스의 미니 골프게임과 자선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게임 우승자들은 캐시미어 머플러, 가죽 장갑, 키링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총 60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준비됐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영국에서 생산된 고급 원단인 존 카벤디시(John Cavendish) 소재를 주력으로 사용,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영국 헤리티지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소통을 해온 만큼 이번 행사 역시 이러한 전통적인 영국 스타일을 대한민국 남성복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24FW시즌을 맞아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오프라인에서 이번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모프레 이번 시즌 주력으로 선보이는 'Safe and Sound 레터링 스웨터' 2종뿐만 아니라 9월 26일에 새롭게 발매되는 트위드 자켓, 블루종,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팝업 오픈 기간 아모프레의 CD 조세호가 방문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 또한 9월 27일부터 29일에 진행되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페스티벌'에 참여해 매장 내에서 실크스크린 프린팅 체험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