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 재구독율 97%로 높은 만족도 기록

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 재구독율 97%로 높은 만족도 기록

비즈니스플러스 2024-09-23 09:08:33 신고

3줄요약
사진=컬리
사진=컬리

컬리는 멤버십 서비스 '컬리멤버스'가 출시 13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월 1900원의 이용료로 2000원의 적립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97%의 높은 재구독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7월 무료배송 혜택이 추가되면서 가입자 증가세가 더욱 가속화되었으며 멤버스 회원의 구매전환율은 비회원 대비 6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무료배송형' 선택 회원의 50% 이상이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멤버스 전용 할인 상품의 구매 비율도 85%에 달하는 등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컬리는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상품 할인 쿠폰과 '컬리 퍼플 박스' 70% 할인, 네이버페이 신규 가입자 대상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유미 컬리 그로스마케팅의 그룹장은 "앞으로도 장보기 고객을 위한 멤버스 단독 혜택을 확대해 지금처럼 높은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