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스크린 데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10월16일 개봉 확정

NCT 재현 스크린 데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10월16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24 2024-09-23 07:38:49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CT 재현의 스크린 데뷔작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가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포스터 [사진=㈜트리플픽쳐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포스터 2종은 강렬한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눈길을 끈다.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죽음 예언자 '준우' 역의 정재현과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의 박주현이 횡단보도에서 만나 죽음을 예언하고 경고하는 장면이 긴장감 있게 담겼다. 특히 "오늘 내가 죽는다는 예언을 들었다"라는 카피는 6시간 후 죽게 될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의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죽음 예언자 '준우' 역의 정재현과 죽음 예언의 주인공 '정윤' 역의 박주현 그리고 연쇄 살인마를 쫓는 강력계 형사 '기훈' 역의 곽시양의 강렬함으로 미스터리 추리극의 매력을 발산한다. "내가 한 예언 전부 현실에서 일어났어"라는 정재현의 대사는 6시간 후 죽음 예고를 듣게 된 '정윤'의 정해진 미래와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깨진 시계 파편에 각각의 캐릭터를 보여줘 6시간 안에 갇힌 이들의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 시킨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포스터 [사진=㈜트리플픽쳐스]

함께 공개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메인 예고편은 죽음을 예언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한 6시간 동안의 여정을 미스터리하고 숨 가쁘게 보여줘 관람 욕구를 높인다. 길을 걷는 '정윤' 앞에 "당신 6시간 후에 죽어"라고 말하는 죽음 예언자 '준우'가 나타나고, 6시간의 타임리미트가 설정되며 보는 이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관왕과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 작가 원작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탄탄한 작품의 완성도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어 '준우'를 믿지 못하는 '정윤'이 이어지고, 6시간 후 자신의 예견된 운명을 바꾸려는 '정윤'과 '준우'의 여정이 시작된다. 자신을 죽일만한 사람을 찾아 나선 '정윤'과 '준우'의 여정 속에 강력계 형사 '기훈'이 등장하고, 죽음 예언자 '준우'가 연쇄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미스터리 추리극의 매력을 발산한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 7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한국경쟁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 초청되어 박주현 배우상과 관객상까지 2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스크린에 데뷔하며 배우로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할 정재현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대세 슈퍼 루키 박주현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믿고 보는 배우 곽시양이 맡아 미스터리한 트리플 앙상블을 예고한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16일 개봉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