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컴백 앞둔 더윈드, 이기광 지원사격!

10월 컴백 앞둔 더윈드, 이기광 지원사격!

메디먼트뉴스 2024-09-22 21:20:38 신고

3줄요약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컴백을 앞두고 이기광이 내레이션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더윈드는 지난 2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Hello : My First Love'(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신보의 제목인 'Hello : My First Love'에 맞게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교복을 입고 학교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는 멤버들의 모습은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또한 숲속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장면은 청량한 영상미와 어우러져 멤버들의 소년미를 더욱 강조했다.

특히 더윈드를 위해 지원사격한 이기광의 내레이션도 화제를 모았다. 트레일러의 내레이션을 맡은 이기광은 차분하고 나긋한 목소리로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전했다. 청량한 멤버들의 매력에 이기광의 달달한 목소리를 더해 'Hello : My First Love'의 전체적인 스토리텔링을 예고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윈드는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데뷔 1년 반 만에 처음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Hello : My First Love'로 그간의 성장을 증명한다. 데뷔 이후 꿈과 우정으로만 청춘을 풀어냈던 더윈드가 팬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진짜 사랑을 노래할 수 있게 된 성장 서사의 결과물인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떠한 첫사랑 감성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올해 데뷔 2년차를 맞은 더윈드는 다채로운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로 신호탄을 쏘아올린 후 올해 초 미니 2집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으로 활동하며 착실히 청량돌로서의 길을 걸어왔다. 뒤이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를 발매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대학 축제, 여름 페스티벌을 섭렵하며 '유스틴'(Youth+Teen) 매력을 전파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더윈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Hello : My First Lo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