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女배우, 축복 전해져…방금 공식 입장 발표

‘걸그룹 출신’ 女배우, 축복 전해져…방금 공식 입장 발표

TV리포트 2024-09-20 22:45:22 신고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일본 아이돌 그룹 NGT48 출신 배우 나카이 리카(27)가 임신을 발표했다. 

21일 나카이 리카는 “첫 아이를 낳게 돼 기쁘다”라며 글을 게시했다. 작은 진주와 레이스로 장식한 마크 사진도 덧붙였다.

나카이 리카는 현재 안정기라며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지만 새롭게 얻은 작은 생명에 매일매일 큰 행복과 감동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바라왔던 예쁜 엄마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행복해했다.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에게 나카이 리카는 감사 인사를 건네며 “계속 따듯하게 봐달라”라고 말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나카이 리카는 앞서 지난 3월 테레비 도쿄 디렉터, 미야케 유우키와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미야케 유우키에 관해 그는 “나 같은 어리버리한 사람을 부드럽게 받아주는 포용력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팬은 “결혼한 것도, 아이 낳은 것도 축하한다”, “앞으로도 이렇게 종종 소식 전해달라”, “부모가 되는 것 만큼 기쁜일이 없다. 가족이서 행복하길 바란다” 등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나카이 리카는 지난 2015년 NGT48 1기생을 뽑는 오디션에 합격해 2017년 4월 싱글 ‘청춘시계’로 데뷔했다. 그는 배우로서 TV도쿄 ‘청춘고 3학년 C반’에 고정 출연하며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드라마에서 나카이 리카는 남편 미야케 유우키와 출연자와 연출자로 처음 만났다. 이후 지난해 8월, 나카이 리카는 그룹을 졸업했고 11월부터 미야케 유우키와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