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내 알 바 아니다" 곽튜브, 이나은 두둔 논란 속 KBS2 ‘팝업상륙작전’ 편집 없이 출연

"논란 내 알 바 아니다" 곽튜브, 이나은 두둔 논란 속 KBS2 ‘팝업상륙작전’ 편집 없이 출연

뉴스앤북 2024-09-20 14:11:44 신고

3줄요약
[곽튜브 관준빈/ 사진제공=SM C&C]
[곽튜브 관준빈/ 사진제공=SM C&C]

[뉴스앤북 = 이나래 기자] 왕따 가해 의혹을 받았던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을 두둔한 것으로 논란에 휘말린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곽준빈)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에 편집 없이 출연할 예정이다.

20일 OSEN의 보도에 따르면, 곽튜브는 오는 21일 종영하는 방송에 정상적으로 출연한다.

곽튜브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나은과의 이탈리아 여행 영상을 공개하며, 학교폭력 관련 논란에 대해 사과하는 장면이 문제가 되었다. 그는 "주변에서 학교폭력 얘기만 나오면 예민했다"며 이나은에게 차단했던 이유를 설명하고 사과했으나, 이 모습이 마치 이나은을 두둔하는 것처럼 비춰져 논란이 일었다.

이후 곽튜브는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사과했지만, 논란은 커졌고 교육부 제작의 학폭 예방 공익광고 영상도 비공개로 전환되었다. 곽튜브는 "내가 무지하고 경솔했다"며 반성의 뜻을 밝혔다.

또한, 그는 학교 폭력 피해와 관련한 진위 여부 논란과 절도 의혹에도 휘말렸으나, 소속사는 이를 "허위사실"이라고 부인하며 곽튜브에 대한 인신공격과 악의적인 공격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곽튜브는 최근 MBN ‘전현무계획 시즌2’ 녹화에 불참하는 등 역풍을 체감하고 있지만, ‘팝업상륙작전’에는 정상 출연할 예정이다. 마지막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