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일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사전예약 고객과 함께 아이폰16 출시 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아이폰16을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로 당첨된 고객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20일 오전 8시,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다. 참여 고객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16을 현장에서 즉시 수령하고 개통 1호 고객에게는 안다즈 호텔 숙박권도 경품으로 증정됐다.
KT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 특별한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하고 애플 정품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행사장엔 아이폰16의 전 모델과 모든 색상의 제품을 전시해 참여 고객 누구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게 했고 디자인 특화 공유기인 '와이파이(WiFi) 6D'와 KT 지니TV 올인원 사운드바 등 KT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상무는 "1차 출시국인 만큼 전 세계 최초로 아이폰16 시리즈를 국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근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