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김수현 재발탁… "10년 동안 서로 잘 컸다"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김수현 재발탁… "10년 동안 서로 잘 컸다"

머니S 2024-09-20 09:57:06 신고

3줄요약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배우 김수현과 10년 만에 재회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2015년 브랜드 모델로 김수현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뚜레쥬르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의 이미지가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간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린다.

뚜레쥬르는 최근 베이커리의 기본에 충실한 쌀 베이글 3종과 식빵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과 쌀 발효당으로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올리브베이글 ▲기본좋은 세서미베이글 등이다. 베스트셀러 '소금버터롤'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은 3개의 이즈니 버터 홀로 더 깊어진 풍미에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매력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과의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