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0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특가행사 돌입

롯데온, 10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특가행사 돌입

머니S 2024-09-20 09:41:09 신고

3줄요약

롯데온이 다음달 황금연휴를 대비해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이 다음달 황금연휴를 대비해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다음달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다음달 초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고려해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특가행사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여행준비는 롯데온에서' 기획전을 열고 해외여행 상품을 7~12% 할인판매한다.

이달 들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상품은 아테네·로마·바르셀로나 등지로 떠나는 유럽 항공권 특가 상품이다. 지역 패키지 상품으로는 괌,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등 남태평양 및 동남아 지역이 많이 판매됐다. 여행상품에 대한 수요 역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18일까지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전월 동기(지난달 1~18일)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온에서 선보이고 있는 괌 두짓타니, 두짓비치 상품은 1인 2인도 떠나기 좋은 구성이다. 사이판 켄싱턴 PIC 상품은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팩 구성으로 준비됐다. 패밀리팩 상품은 호텔간 수영장과 레스토랑 호환 이용을 할 수 있다. 투어·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탈리아&스위스 7박9일 실속패키지 ▲서유럽 4국 10박12일 풀패키지 ▲독일&베네룩스 7박9일 소도시 여행 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행사 상품은 롯데온 상단 '여행' 탭에서 찾을 수 있다. 카드 결제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온은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파트너사 제휴를 확대함과 동시에 하반기 내 국내숙박·레저 입장권과 같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유럽 항공권 특가 상품의 경우 9월 추석 연휴 출발과 10월 초 연휴 출발 일정이 포함된 데다 왕복 항공권에 여행자 보험까지 포함해 최저 35만원대부터 선보여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며 "롯데온에서는 여행 준비 시점부터 다녀온 후까지 전 일정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상품만 선보이고 있어 더욱 선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