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카지, 헐리우드 스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스텔라 맥스웰과 2024 FW 스타일링 선보여

맥카지, 헐리우드 스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스텔라 맥스웰과 2024 FW 스타일링 선보여

뉴스컬처 2024-09-20 09:00:00 신고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모던 노마드(The Modern Nomad)’라는 테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탐험과 변화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셕은 탁월한 소재로 완성된 아우터웨어를 혁신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세련된 미학을 추구한다.

맥카지는 지난 봄 선보였던 2024년 첫 글로벌 캠페인에 이어 이번 가을/겨울 캠페인 또한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두 스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Alexander Skarsgård),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과 함께했다. 캠페인에는 지난 1년간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이 두 배우의 역동적인 캐릭터가 잘 드러나 있다.

사진=맥카지
사진=맥카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맥카지의 2024년 가을/겨울 캠페인에 다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품질, 혁신,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와 함께한다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다. 이번 시즌 맥카지 선보이는 놀라운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일 아이콘인 스텔라 맥스웰 역시 “맥카지 패밀리로 다시 함께하게 되어 특별한 경험을 했다. 기능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헌신, 그들의 장인 정신은 나의 패션 가치관과도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여정을 즐기는 현대인을 위한 ‘모던 노마드’ 컬렉션은 호기심과 용기를 품고 다양한 삶의 풍경을 받아들이는 이들을 위해 탄생했다. 탐험과 재창조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각 제품은 타협 없는 장인 정신과 세련된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또한 ‘모던 노마드’ 컬렉션은 맥카지가 오늘날 까다로운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타임리스와 지속가능성을 중심에 둔 이번 컬렉션은 계절이 변화하는 구간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 꼭 필요한 아웃핏을 제공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면과 가죽 패치, 에코퍼와 메탈릭 소재를 사용한 앞서가는 스타일까지, 각 제품들은 착용하는 이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함께 탁월한 스타일과 보호 기능까지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번 캠페인 협업으로 맥카지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분명히 하고,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계절을 넘나들며 연출할 수 있는 시즌리스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 및 지속 가능성이 융합된 맥카지의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 탐험과 발견의 여정을 떠나 보길 바란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