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 만보기 서비스 개편

웹3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 만보기 서비스 개편

경향게임스 2024-09-19 10:56:27 신고

리워드형 웹 3.0 헬스케어 플랫폼 ‘슈퍼워크’를 운영하는 프로그라운드가 만보기 서비스인 ‘베이직 모드’를 본격 개편하고 이용자들의 보상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슈퍼워크는 대체불가토큰(NFT) 신발 보유가 필수인 프로 모드와 별개로 일반 이용자들에게 걸음 수에 따라 하루 최대 100포인트를 제공하고 이를 200여개 브랜드의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한 베이직 모드를 운영해왔다.
슈퍼워크는 이번 베이직 모드 개편으로 포인트 명칭을 보다 직관적인 ‘슈퍼머니’로 변경하는 동시에 이용자들의 운동 동기 부여와 보상 혜택 강화 차원에서 매주마다 최대 200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상품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슈퍼 드로우’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슈퍼 드로우에서 ▲가전제품 ▲전자기기 ▲생활용품 ▲상품권 등의 품목 중 원하는 상품에 대한 응모권 1장당 100슈퍼머니를 소모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응모권 보유 수량과 더불어 낙첨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지며, 낙첨 시에도 일부 슈퍼머니를 보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워크는 변경사항이 적용된 베이직 모드를 지난 8월부터 시범 운영한 결과 1달만에 슈퍼 드로우에 접수된 누적 응모권이 35만장을 돌파했으며, 국내를 포함해 미국, 일본, 베트남 등 글로벌 지역에서 신규 이용자 1만명을 추가로 확보했다.
프로그라운드 김태완 대표는 “일반 이용자들이 더 많은 보상은 물론 꾸준히 운동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베이직 모드 개편을 실시했다”며 “지속적으로 보상 콘텐츠를 추가해 웹2와 웹3 이용자를 아우르는 대표 앱테크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워크는 2022년 정식 출시 이후 2년 넘게 안정적으로 토크노믹스를 유지 중인 국내 대표 M2E(Move to Earn) 프로젝트다. 걷기만 해도 슈퍼머니를 제공하는 베이직 모드와 함께 걷기, 조깅, 달리기 등 원하는 운동 형태에 맞는 NFT 신발을 구매해 운동을 하면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지급하는 프로 모드도 함께 운영 중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