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보이즈' 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 '아육대'에서 빛났다...양궁 준우승-캐스터-축하공연 까지

'트롯보이즈' 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 '아육대'에서 빛났다...양궁 준우승-캐스터-축하공연 까지

뉴스컬처 2024-09-19 08:22:2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트롯 대세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아육대'  양궁 남자 단체전 경기에 출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는 지난 16~18일 방송된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2024 아육대’)에 출격, 양궁에서 활약했다.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사진=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방송화면 갈무리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사진=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방송화면 갈무리

'아육대' 출전을 위해서 프로젝트 그룹 '트롯보이즈'를 결성한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는 양궁 4강전에서 대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만났다.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순으로 화살을 쏜 '트롯보이즈'는 치열한 경기 끝에 보이넥스트도어를 물리치고 결승전에 올랐다. 결승전 상대는 투어스(TWS).

초반 트롯보이즈의 에이스 영탁이 첫 번째 슈팅부터 10점을 쏘는 등 활약을 보이며 우위를 가져가는 듯 했으나 투어스의 영재가 동점에 이어 역전을 만들어내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어 투어스가 차분히 점수 차를 유지하며 승리를 차지,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트롯보이즈'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는 '질풍가도'를 열창하며 모두의 흥을 돋우었으며 경기 캐스터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