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니카, 국내 유일 통오렌지 착즙 ‘스퀴지드 오렌지 주스’ 스타벅스 통해 선봬

올가니카, 국내 유일 통오렌지 착즙 ‘스퀴지드 오렌지 주스’ 스타벅스 통해 선봬

투데이신문 2024-09-15 10:58:57 신고

3줄요약
올가니카 스퀴즈드 오렌지 주스 [사진제공=올가니카]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스타벅스에서 국내 유일하게 통 오렌지 생과를 직접 짜내 담은 오렌지주스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올가니카는 15일 스페인산 오렌지 생과를 직접 착즙해 한 병에 담은 ‘스퀴지드 오렌지 주스’를 전국 스타벅스를 통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시중 유통되는 오렌지주스는 농축액을 희석해 쓰거나 해외에서 짜고 열살균한 오렌지즙을 수입해 쓰는 주스가 대부분이며, 농축하지 않았다는 NFC(Not from Concentrate)즙조차 해외에서 착즙한 뒤 열살균을 거쳐야 유통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이와 달리 ‘스퀴지드 오렌지 주스’는 통오렌지를 스페인으로부터 들여와 국내에서 직접 짜내고, 살균과정에도 열없이 초고압으로 살균했다는 점에서 기존 열살균 오렌지 주스와 차별된다. 오렌지 외에 물, 어떤 첨가물도 없이 오렌지 생과 1개를 고스란히 담았으며, 착즙 후 유통하는 과정에서도 열을 전혀 가하지 않아 생과를 집에서 짜먹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주스가 190ml가 대부분인데 반해 과일주스의 칼로리나 당에 대한 걱정 없이 커피 등 다른 음료나 푸드와 가볍게 곁들어 마실 수 있도록 100ml의 미니병에 담아 유통하는 것도 차별점이다.

올가니카 양영란 대표는 “국내 최고의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를 통해 어떤 열공정도 거치지 않은 유일무이한 오렌지주스를 선보인다”면서 “시중 유통되는 가열 오렌지주스와 달리 확연히 맛과 영양에서 앞서 있음을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가니카는 국내 최대인 4000만병 이상의 클렌즈주스를 판매한 혁신푸드기업으로 최근에는 국내 유일의 열을 가하지 않아 비타민C가 살아 있는 비가열 레몬즙인 ‘올가니카 100% 리얼 레몬즙’을 출시한 바 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