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이동준, 시장 데이트 중 과거 연애사 공개? "기억 안 나" (여배우의 사생활)[종합]

예지원♥이동준, 시장 데이트 중 과거 연애사 공개? "기억 안 나" (여배우의 사생활)[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09-10 23:27:2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이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예지원과 이동준의 첫 데이트가 그려졌다.

첫 외출에 나선 두 사람은 로망이었던 시장 데이트를 실현했다. 첫 번째 간식인 배추전을 맛본 이동준은 "나와서 둘이 먹으니 더 맛있다"고 말했다.



이동준은 예지원에게 "연인과 둘이서 시장에 와본 적이 있냐"고 물었고, 예지원은 "간 적이 있었나"라며 "기억이 안 난다"고 답했다. 이에 이동준은 "좋네요. 기억 안 나면 되죠"라고 웃었다.

예지원도 이동준에게 같은 질문을 건넸고, 이동준은 '시장을 좋아하는 여자를 못 만나봤다. 그래서 지금 되게 새롭다. 시장보다는 백화점을 좋아하더라. 시장은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고 말했다.

가볍게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커플룩을 맞추기 위해 잡화점으로 향했고, 커플룩으로 몸빼바지를 집어들었다. 화려한 꽃무늬를 자랑하는 바지를 본 예지원은 "괜찮으시겠어요? 남자가 입을 수 있어요?"라고 물었는데, 이동준은 "맞나 안 맞나 입어볼까요?"라고 말하면서 그 자리에서 바지를 입어보였다.



하의에 이어 상의를 맞추려는 두 사람에게 점원은 "두 분이 부부세요?"라고 물었고, 이동준은 "저희 짝궁이다. 이제 시작하는 사이"라고 말했다. 예지원은 "잘 생겼어요?"라고 물었고, 점원은 "언니가 더 예뻐"라고 화답했다.

의상을 모두 구매한 두 사람은 자리를 옮겨 즉석사진을 찍으러 나섰고, 이들은 커플 선글라스를 맞춰 쓰면서 데이트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 '여배우의 사생활'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