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스페셜 라이브 오늘(5일) 독점 공개

멜론,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스페셜 라이브 오늘(5일) 독점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4-09-05 16:16:13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멜론이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스페셜 라이브 콘텐츠를 독점 공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주인공 정해인, 정소민과 함께하는 ‘소꿉친구의 방’ 독점 라이브 콘텐츠를 5일 오후 7시부터 공개한다.

‘멜론X엄마친구아들’ 독점 라이브 영상은 가상으로 꾸며진 ‘엄마친구아들’ 주인공의 방을 정해인과 정소민 두 주연배우가 함께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 최승효(정해인 분), 배석류(정소민)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한 고민이 담긴 일기장을 읽으며 진솔한 고민 상담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본캐와 ‘엄마친구아들’ 배역의 차이를 알아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토크도 선보인다. 드라마 속 배역과 찰떡인 곡을 채워 나가고, 동시에 배우 본인들을 설명하는 음악도 선정하며 다채로운 대화를 나눈다. 

이를 통해 승효와 석류가 들을 것 같은 곡과 실제 정해인, 정소민이 듣는 곡이 대비를 이루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두 배우의 플레이리스트는 라이브 스트리밍 시작과 동시에 멜론매거진을 통해서도 공개한다. 13일 오후 2시에는 ‘엄마친구아들’ 캐릭터별 플레이리스트, 27일 오후 2시에는 ‘엄마친구아들’ OST 플레이리스트와 OST가 사용된 명장면을 함께 감상해볼 수 있다.

또 이번 라이브에서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가창한 OST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도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 ‘엄마친구아들’의 인기와 제로베이스원을 향한 글로벌 팬덤 영향력이 시너지를 이뤄 폭발적인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해인, 정소민 투컷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멜론매거진을 통해 정해인, 정소민 개별 사인 폴라로이드와 제로베이스원 사인 폴라로이드, 주연 2인 버전 사인 포스터 10장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