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너구리
조용하고 아늑한 내부덕에 특별한 날 분위기 내기에도, 혼술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편안한 분위기의 와인 바. 그릴 요리를 중심으로 한 이탈리안 쿠진과 품질 좋은 와인 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죠. 글라스 와인 인심도 후한 편이랍니다. 내부가 협소하니 예약은 필수.
어제의카레
'보광 273-2 어제의 카레집은 안 빼놔' 래퍼 키드밀리가 노래 가사에서도 언급한 그의 단골 맛집입니다. 진한 일본식 카레를 판매하는 곳으로 하루 30인분 한정 판매하는 등심카츠카레와 부드럽고 촉촉한 안심카츠카레가 인기죠. 먹다 모자라면 리필도 가능!
베쓰푸틴
감자튀김 위에 그레이비소스와 치즈 커드를 올려먹는 캐나다의 대표 음식 '푸틴'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타블로가 맛집으로 꼽은 곳이기도 하죠. 이곳의 푸틴은 치즈 커드 대신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요. 토핑은 풍성하게 추가할수록 맛있어지는 것 아시죠?
종점숯불갈비
고독한 미식가에 소개되어 이름을 날린 보광동 돼지갈빗집. 보광동 버스 터미널 종점이 근처에 있어 ‘종점’숯불갈비로 상호를 지었다고 해요. 다른 부위를 섞지 않은 옛날식 돼지갈비입니다. 노포 느낌을 내면서 정갈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강력 추천.
소문
무려 티모시 샬라메가 왔다간 야끼니꾸 맛집입니다. 개인 화로가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어 고기 맛을 즐기며 조금씩 천천히 구워 먹을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우설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