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2024년 9월 디지털 커버를 통해 톱모델 신현지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는 삼성물산이 전개하는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2024 F/W 컬렉션을 착용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현지는 이번 화보에서 스트리트 무드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포즈와 함께 강렬한 톱모델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현장에서는 그녀의 매 컷이 A컷으로 선정될 만큼,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신현지는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했다. 니트 톱과 데님 팬츠, 레더 원피스 등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그녀의 카모 팬츠 스타일링은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신현지는 이번 화보에서 천진한 표정과 함께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시크함과 순수함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팔색조 같은 그녀의 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화보는 신현지의 다양한 모습들을 포착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그녀의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표정 연기는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디지털 커버에서는 이러한 신현지의 변신이 더욱 두드러져 보였다.
신현지는 단순한 패션 모델을 넘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그녀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특유의 여유로움은 이번 촬영에서도 여전히 돋보였다.
신현지의 이번 디지털 커버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의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