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

이뉴스투데이 2024-07-26 20:00:00 신고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사랑받은 컴투스 히트 IP(지식재산권)로, 지난해 7월 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다. 올해는 신규 버전의 1주년을 맞아 자사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을 실시, 피처폰 시절부터 인기를 얻어온 두 게임의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액션 퍼즐 패밀리’의 인기 미니 게임인 ‘삼단정리’가 업데이트됐다. 삼단정리는 제한 시간 동안 화면에 등장하는 막대기들을 색깔별로 열을 맞춰 제거하며 득점하는 게임이다. 전용 푸드 아이템 ‘딸기아이스바’와 ‘새우튀김’을 활용하면 제한시간 일시정지, 뿅망치로 막대 제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액션퍼즐 패밀리’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엄마’를 포함, ‘엄마의 애장품’을 콘셉트로 한 오리지널 캐릭터 ‘하튜’, ‘뎅스’, ‘분희’도 추가됐다. 오는 8월 5일 컬래버 미니 게임 ‘니편내편’이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 ‘듀얼 매치’도 베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한 시간 동안 듀얼 아이템을 사용하며 더욱 높은 점수를 올린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매일 일정 시간 열리며, 요일별로 푸드 금지 경쟁, 보유 효과 무시 경쟁 등 여러 방식으로 겨루게 된다. 

1주년 기념 선물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27일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캐릭터 골라 카드, 천국 상자 등이 포함된 1주년 기념 쿠폰이 지급되고, 다음달 13일까지 ‘삼단정리’ 전용 푸드 아이템, 스타 캐릭터 캡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