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부터 워터 페스티벌까지... 여름 바캉스 필수템 '래쉬가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바닷가부터 워터 페스티벌까지... 여름 바캉스 필수템 '래쉬가드' 

스타패션 2024-07-24 10:45:38 신고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비치웨어와 리조트룩 등 바캉스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음악 공연과 물총 싸움 등을 결합한 워터 페스티벌이 새로운 바캉스지로 떠오르며 '래쉬가드'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래쉬가드는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에 젖어도 불편함이 없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패션업계는 올 여름 '물' 만난 래쉬가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바캉스족을 겨냥하고 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핫써머 컬렉션'을 공개하며 래쉬가드 라인을 출시했다. '워터래쉬가드풀집업'과 '워터래쉬가드티'는 서핑 등 해양 아웃도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놀이 상황에 적합하도록 신축성이 탁월한 8-WAY 스트레치 원단과 뒷목이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줄여주는 모크넥 디테일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셋업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워터보드숏'과 '워터패턴보드숏' 역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피부와 바로 닿는 안감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입기 좋다.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모델 고윤정과 함께 '프레시벤트 여성 핫썸머 풀집업 크롭 래쉬가드'와 '프레시벤트 여성 돌핀 워터쇼츠'를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강한 햇빛도 걱정 없는 UV 50+ 차단 기능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배럴은 모델 나나와 함께한 썸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래쉬가드 코디를 제안했다. 영상 속에서 나나는 배럴 스테디 셀러인 에센셜 크롭 집업 래쉬가드와 브라탑 코디, 바이브 브라탑과 하의 비키니 팬츠 코디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배럴
/사진=배럴

 

기존 래쉬가드와 차별화된 루즈핏의 재킷도 있다.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워터 재킷'은 편안한 루즈핏으로 몸매 커버에 용이하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하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커버업 아이템으로 함께 선보인 '메쉬 후디 재킷'은 일상과 휴양지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바닷가, 리조트 수영장 뿐만 아니라 도심 속 워터 페스티벌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한 래쉬가드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면서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겸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