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업데이트 진행

로스트아크,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업데이트 진행

베타뉴스 2024-07-10 15:21:46 신고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 업데이트와 함께 초고속 성장 지원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를 시작한다.


시즌 3에서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과 상위 등급의 장비가 추가되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대악마인 심연의 군주 '카제로스'의 군단과 결전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레이드와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레이드 콘텐츠를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엔드 콘텐츠 싱글 모드'를 비롯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고 기존 시스템의 개선도 이루어진다.


먼저 '카제로스'에 맞서 모험가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될 신규 대륙 '쿠르잔 북부'가 추가되고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진행된다.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확장되어 전투 레벨은 기존 60에서 70까지, 원정대 레벨은 기존 300에서 400까지 각각 늘어난다. 또한, 이에 맞춰 기존의 'T3'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T4' 장비의 획득이 가능해지고 이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케누아트 요새'도 오픈된다.


신규 성장 시스템 '아크 패시브'도 만나볼 수 있다. '각인' 세팅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다양한 전투 스타일에 도전해 볼 수 있도록 도입되는 시스템으로 '진화', '깨달음', '도약'의 세 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포인트를 모아 필요한 효과를 활성화시키는 방식이다.


'군단장 레이드'와 '어비스 던전'을 혼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엔드 콘텐츠 싱글 모드'도 오픈된다. 군단장 레이드 '발탄', '비아키스', '쿠크세이튼', '아브렐슈드', '일리아칸'과 어비스 던전 2종을 포함한 7개의 레이드가 대상이며, 싱글 모드에서 충분히 숙달 과정을 거친 후 파티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 외에도 채집 등 '생활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 '원정대 영지' 개선도 함께 이루어져 편의성이 향상됐다.


시즌3 오픈에 맞춰 초고속 성장 지원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가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점핑권'과 다양한 지원 혜택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600까지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누적 이용 시간 100시간을 달성하면 '탐험가 아바타 상자', 탈 것 '24 썸머 PC방 비치볼 선택 상자', '24 썸머 PC방 문어 펫 선택 상자' 등 아이템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 동안 '초각성', '카제로스 레이드 2종' 등의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