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세미나 성료…"동남아 시장 확대"

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세미나 성료…"동남아 시장 확대"

머니S 2024-06-25 05:20:00 신고

3줄요약

휴젤이 동남아 시장을 지속해서 공략하기 위해 태국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에스테틱 마스터클래스 포 태국 2024'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휴젤이 동남아 시장을 지속해서 공략하기 위해 태국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에스테틱 마스터클래스 포 태국 2024' 세미나를 진행했다.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휴젤이 동남아 시장 공략을 지속 확대하기 위한 태국 의료 전문가 세미나를 성료했다.

휴젤은 최근 태국 의료전문가들(HCPs)을 대상으로 '글로벌 에스테틱 마스터클래스(글램) 포 태국 2024'(GLAM) 행사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GLAM은 휴젤이 2022년부터 글로벌 시장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한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태국 현지 의료전문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이론 강의 중심으로 구성됐다. 연자로 나선 오민진 아라스킨의원 원장은 '에스톡스(보툴렉스)를 활용한 안면 윤곽 및 리쥬비네이션'을 주제로 다양한 안면 부위의 톡신 시술법을 소개했다.

강의 이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이 평소 시술·제품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바로 적용 가능한 시술 노하우는 물론 지역 특화된 미용성형 트렌드까지 다뤄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는 설명이다.

태국은 미용성형 강국으로 비수술적 미용시술이 전체 시술의 25%를 차지하고 있다. 휴젤은 태국 내 보툴리눔 톡신·HA필러·PDO 봉합사 시장에 모두 진출한 유일한 국내 기업으로 보툴리눔 톡신 '에스톡스'는 현지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태국 시장에서 회사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태국 시장을 중심으로 동남아 시장 내 영향력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