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로 우아함을 더하다... 구찌 2025 봄-여름 남성 컬렉션

젠더리스로 우아함을 더하다... 구찌 2025 봄-여름 남성 컬렉션

스타패션 2024-06-18 16:33:35 신고

/사진=구찌
/사진=구찌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밀란 남성 패션 위크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손길을 거친 2025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트리엔날레 밀라노에서 열렸으며, 사바토 데 사르노는 박물관의 개방된 공간과 바다의 자유로운 이미지를 컬렉션에 반영하며 자유, 에너지, 공동체라는 주제를 표현하고자 했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컬렉션은 엄격한 재단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였으며, 테일러링 의상과 유틸리티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룩들이 주를 이뤘다. 

공식적인 포멀 웨어는 두 가지 실루엣으로 제작되었는데, 하나는 균형 잡힌 쓰리-버튼 싱글-브레스티드 수트와 버튼 탭 디테일이 더해진 팬츠가 조화를 이루었으며, 또 다른 하나는 릴렉스드 핏의 더블-브레스티드 재킷이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롱 코트와 쇼츠는 테일러링 기법이 적용된 울 또는 재생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실용적인 유틸리티 룩은 짧은 기장의 재킷을 집업 또는 쓰리-버튼 스타일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박시 핏의 레더 재킷은 코듀로이 소재처럼 보이는 엠보스드 레더로 제작되었다. 비즈 프린지, 아플리케 자수, 프린트 모티브가 적용된 셔츠 등도 다양하게 등장해 실용성과 예술성을 겸비했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이번 컬렉션의 액세서리 라인업은 특히 인상적이었다. 구찌 발리제리아 러기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타일의 남성 가방, 다양한 사이즈의 구찌 B 백, 그리고 홀스빗 엠블럼이 적용된 부츠와 로퍼 등이 소개되었다. 또한, 구찌 큐브3d 스니커즈와 슬립-온도 3D 프린팅 기법으로 제작되어 새로운 기술의 적용을 보여주었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이번 밀란 남성 패션 위크에서의 구찌 쇼는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한 가운데 큰 화제를 모았으며, 패션쇼는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유튜브, 구찌 앱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글로벌 패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