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소영 기자] 동아제약이 여드름흉터치료제 '노스카나겔'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배우노정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 했다.
동아제약 측은 "영화 ‘황야’,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 출연한 배우 노정의는 Z세대가 지닌 트렌디함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노스카나겔이 지닌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여드름 흉터는 조기 치료가 중요한 점을 부각해 노정의가 ‘빠를수록, 바를수록 노스카나겔’이라는 메시지를 광고를 통해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스카나겔은 지난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착색개선 효능이 있는 비타민B3, 비타민E 성분이 추가됐다.
노스카나겔은 피부를 습윤하게 하여 흉터를 재생시키는 헤파린나트륨, 알라토인, 덱스판테놀 3중 복합성분을 함유한 여드름흉터치료제다. 1일 수회, 수시로 도포하면 짙어질 수 있는 여드름 흉터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스카나겔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하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노정의와 함께 노스카나겔 신규 광고를 선보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노스카나겔을 ‘빨리 바르고 꾸준히 바를수록’ 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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