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입건 "수사 진행 중"…아동학대 혐의 이은 의혹ing [공식입장]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입건 "수사 진행 중"…아동학대 혐의 이은 의혹ing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2024-06-13 18:10:1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이 아동학대 의혹에 이어 사기 혐의로 입건됐다.

지난 11일, 경기 광명경찰서는 아름을 사기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름의 진술은 청취한 상태고, 조금 더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아름에게 돈을 빌려줬으나 변제하기로 약속한 날에 돈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한 피해자 모임 중 한 명이 아름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한 바 있다.

아름을 향한 사기 의혹이 다수 나온 가운데, 아름은 함께 금전 사기 의혹에 휩싸인 공개 열애 상대 A씨와 결별 소식을 알리며 피해자들에게 직접 연락을 달라고 전한 바 있다.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름은 "그 사람과 함께 사기 친 적도 없고, 폭행과 협박을 해서 몇 달 동안 계속 같이 있었다"며 "감금, 협박이 사실이다. 잠깐 그 집에서 강제로 사채 쓰고 도망 나온 적이 있다. 토토한 적도 없다"고 이야기했다. 

경찰은 엑스포츠뉴스에 아름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이며 아직 특별한 내용은 없다고 밝힌 상황이다.

앞서 3일, 경기광명경찰서는 이아름이 아동학대 및 아동유기 방임, 미성년자 약취 혐의로 수원지검 안산지청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그의 모친 또한 미성년자 약취유인 혐의로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됐다.

아름은 "이에(아동학대) 대해 경찰 조사 철저히 받은 상황이다"라고 주장 중이다.

사진 = 아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