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끊기니까…이시언, 한혜진 ‘주사’ 폭로했다

필름 끊기니까…이시언, 한혜진 ‘주사’ 폭로했다

TV리포트 2024-06-12 05:20:37 신고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46)가 모델 한혜진(41)의 주량을 폭로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10일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은 자신의 채널에서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이시언와의 역대급 ‘케미’를 보여주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기안84의 한혜진 만취 폭로전 (Feat.이시언)’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이들은 주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세 사람은 소주와 함께 식사를 즐겼다. 한혜진이 “소주 4병째다”라고 말하자 두 사람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이 주량을 묻자, 이시언은 “나는 되게 잘 마시는 편이다”라고 대답했다. 기안84와 한혜진 역시 그의 대답에 수긍하며 그의 주량을 인정했다.

이어 기안84가 자신과 한혜진의 주량을 공개했다. 그는 “나는 맥시멈이 차면 딱 끊는다. (그런데) 혜진 누나는 맥시멈 없다”라며 한계없는 한혜진의 주량에 감탄했다.

이야기를 듣던 한혜진이 “두 사람이랑 마시면서 필름이 몇 번 끊겼다. (필름 끊긴 것을) 모르는 게 더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이시언은 “마지막까지 (다른 사람) 케어하지 않냐. 그게 취한거냐”라며 한혜진과의 술자리를 회상했다.

또 이날 세 사람은 오방신점 타로카드를 보기도 했다. “기안84가 46세 전에 결혼할 수 있냐”는 질문을 한 이시언은 ‘강한 부정’을 의미하는 카드를 뽑았다. 이에 “자기가 뭘 안다고”라며 분노했다.

한혜진도 “오늘 콘텐츠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가는지 한번 보자”라고 말한 뒤 카드를 선택했다. 부정을 의미하는 카드가 나오자 한혜진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 한혜진에게 기안84는 “요즘 조회수 많이 나와도 ‘인급동’ 못 가는 경우 많다”면서 위로했다.

한혜진, 기안84, 이시안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을 맺었다. 이후 세 사람은 서로의 채널에 출연하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혜진은 JTBC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의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기안84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시언은 tvN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임병민 역할로 열연 중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한혜진 Han Hye Jin’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