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부영그룹이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과 경력·신입 사원을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의 경우 건설, 영업, 재무, 관리, 레저 부문에서 이뤄진다. 경력과 신입 직원 모집은 기술 부문을 비롯해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 부문과 레저 부문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각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가능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 근무지는 (주)부영주택과 모집 부문에 해당하는 전국·해외 관계사로 배치된다.
채용 서류는 이달 16일까지 부영그룹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은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영그룹은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직원들에게 출생아 1명당 1억원의 출산장려금과 함께사내 복지로 ▷자녀 대학 학자금 지급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 수당 등을 지급하고 있다. 또 전국에 총 30만 가구의 주택을 공급하고, 이 가운데 23만여 세대의 임대주택을 공급해 국민의 주거사다리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 밖에도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1조1000억원 이상을 기부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Copyright ⓒ 한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