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3년으로 새로운 계약 맺을 것"… 토트넘 발등에 불 떨어졌다 (+이유)

"손흥민과 3년으로 새로운 계약 맺을 것"… 토트넘 발등에 불 떨어졌다 (+이유)

위키트리 2024-05-18 15:37:00 신고

3줄요약

토트넘과 손흥민이 곧 재계약 협상을 진행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손흥민이 2024년 1월 12일(현지 시각) 카타르 도하 알에글라 훈련장에서 민첩성 훈련을 하고 있다. / 연합뉴스

영국 매체 팀토크는 17일(현지 시각)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소속팀과 최대 3년으로 새로운 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해리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뒤 손흥민은 토트넘 공격을 주도해 왔다. 토트넘에는 손흥민이 필요하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토트넘은 오는 여름 시장에 좋은 중앙 공격수를 영입해야 한다. 토트넘이 좋은 중앙 공격수를 영입하지 못한다면 그의 주 위치인 왼쪽 윙어 자리에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왼쪽 윙어에서 좋은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토트넘은 손흥민과의 재계약이 성공하길 간절히 원하고 있다. 그의 재계약은 팀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라고 생각한다. 손흥민은 토트넘 젊은 선수들의 본보기다. 그는 실력뿐만 아니라 경기장 안팎에서 훌륭한 리더십을 보였다. 선수단 내에서 영향력도 크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토트넘이 마음이 급하다. 이미 여러 대형 구단에서 손흥민을, 거액을 주고서라도 영입하고 싶어 한다. 몇 명 팀들은 그에게 이미 영입 제의도 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토트넘은 그에게 새로운 계약으로 좋은 보상을 해주고 싶어 한다. 토트넘은 손흥민만큼은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처럼 허무하게 떠나보내지 않고 싶어 한다"라고 설명했다.

2024년 1월 20일(현지 시각) 카타르 도하 앗수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 2차전 요르단과 한국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요르단 니자르 알라시단의 태클을 피하고 있다. / 연합뉴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