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30년 장인도 내친 장인 개그?··· 이이경 "형 나가"

'놀면 뭐하니?' 유재석, 30년 장인도 내친 장인 개그?··· 이이경 "형 나가"

비하인드 2024-05-18 14:43:47 신고

3줄요약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서울 주택가 안에서 만난 ‘장인’은 누굴까.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소속사 구내식당에 초대를 해줬던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갓생 음식’을 먹으러 간 곳에서 30년 넘게 이 음식을 만든 장인을 만난다. 서울 주택가 골목 사이를 뚫고 들어간 장인의 가게는 시간이 멈춘 듯한 고즈넉한 풍경을 지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냄새에 “우와 맛있겠다”라고 말하며 홀린 듯이 입장한다. 승관도 “여기만 다른 세상 같다”라고 신기하게 바라본다. ‘갓생 음식’을 정신없이 흡입한 유재석은 “내 인생 끝판왕”이라고 감탄해, 유재석의 찐 리액션을 유발한 장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30년 장인의 앞에서 ‘장인 개그’를 선보인다. 이이경이 “형님도 (예능 경력) 30년 넘었잖아요”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기습 ‘장인 개그’를 던진다고. 이를 옆에서 들은 장인은 머쓱한 반응을 보이고, 이이경은 “형 나가”라고 유재석을 구박해 웃음을 자아낸다. 동생들에게 쫓겨날 뻔한 유재석은 과연 예능 장인의 위엄을 지킬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승관, 영케이와 함께한 MBC ‘놀면 뭐하니?-갓생 음식’ 편은 오늘(18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