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메의 앰배서더이자 뮤즈로 하이주얼리 컬렉션과 어우러진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수퍼내추럴’과 ‘드레스업’이 대치되는 스타일로 하이주얼리의 일상성이 담긴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존재감 넘치며 자연스럽고 우아한 애티튜드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바자〉 코리아는 6월호의 전반을 송혜교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소녀에서 여인까지 시간을 가늠할 수 없는 배우의 말간 얼굴을 오롯이 드러내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더 글로리〉 이후 한창 촬영 중인 영화 〈검은 수녀들〉에 대해서는 “〈더 글로리〉를 찍는 동안 송혜교라는 개인의 시간은 갖지 않았어요. 7개월 거의 매일매일 촬영하면서 눈을 뜨고 감을 때까지 온전히 문동은으로 살았죠. 작품이 끝나고 제가 더이상 동은이 아니게 되었을 때의 공허함도 그만큼 컸어요. 감정 소모가 큰 드라마였고 인간적인 아픔을 겪은 캐릭터였기 때문에 더 그랬던 것 같아요. 꽤 오래 걸렸지만 지금은 동은이를 충분히 잘 떠나보냈어요. 그래서 새로운 작품도 시작할 수 있었죠. (〈검은 수녀들〉은) 악령이 깃든 한 아이를 살리기 위해서 두 수녀가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예요. 여성이 극을 이끌어 가는 ‘여성영화’이기도 하죠. 오컬트 장르는 후반 작업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CG가 들어갈 부분을 상상하면서 연기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완성작을 보면 어떤 느낌일지 기대가 커요. 어렵지만 그만큼 재미있고요. 이 또한 처음 해보는 연기니까요. 못 봤던 표정들이 나오고, 그게 동은과는 또 다르다는 점이 흥미로워요.”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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