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은 글로벌 게임사 호요버스의 모바일 게임 '원신'과 '갤럭시 스토어'의 컬래버 굿즈를 오후 1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Galaxy Store 원신 - 호두 에디션'은 '원신'의 인기 캐릭터인 '호두'를 모티브로 제작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굿즈 키트다.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에디션 △갤럭시 버즈2프로 액세서리 에디션 △갤럭시 북4프로 액세서리 에디션 △갤럭시 탭 S9플러스 액세서리 에디션 △갤럭시 워치6 액세서리 에디션 등 다섯개 기기별 액세서리 패키지로 구성했다.
기존 핸드폰과 이어폰 기종으로만 선보였던 컬래버 굿즈를 노트북·탭·워치 등으로 확장했다.
각 에디션에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갤럭시 스토어 할인 쿠폰과 △원석 △영웅의 경험 △불타오르는 마노 조각 △유령 대행진 등 원신 인게임 아이템 증정 쿠폰도 포함했다. 모든 에디션은 1인당 1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갤럭시 북4프로 액세서리 에디션은 완판시 인터파크쇼핑 사전 예약을 통해 추가 주문을 신청할 수 있다. 호요버스는 사전 예약이 500건을 돌파하면 해당 에디션을 추가 제작할 예정이다.
이민정 상품개발2팀장은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생필품과 게임·만화 등 다양한 취향을 공략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