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자냉동 고백' 솔비 "호르몬 주사 맞아 몸 부어.." 다이어트 성공한듯한 근황 공개

'난자냉동 고백' 솔비 "호르몬 주사 맞아 몸 부어.." 다이어트 성공한듯한 근황 공개

살구뉴스 2024-05-16 11:48:45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솔비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이어트에 성공한듯한 운동에 열중인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성공한듯한 근황

솔비 인스타그램 솔비 인스타그램

가수 겸 화가 솔비는 지난 2024년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테니스, 운동은 빡세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솔비는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듯한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솔비는 테니스룩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과시, 건강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MBC MBC

한편 솔비는 외모와 관련해 과거 성형 비화를 고백하기도 했는데 지난 2021년 1월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솔비가 자신이 신인 시절 MBC ‘쇼! 음악 중심’ MC로 활약한 것을 언급했습니다.

솔비는 매주 음악 방송 생방송을 비롯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돌발 행동으로 흑역사를 자체 생성했던 비화를 고백해 현장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반항하고 싶은 어린 마음에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 후 바로 수술까지 받았다는입니다.

그녀는 “부은 상태에서 생방송을 했다. 제정신이 아니었던 거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면서도 “자료 화면은 절대 안 된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몸이 붓는 이유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편 솔비는 얼마전 몸이 붓는 이유를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8월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솔비, 장동민, 김새롬이 출연했습니다. 장동민의 둘째 임신 소식을 들은 솔비는 "아이를 갖고 싶다는 생각에 난자 냉동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MC들의 남자친구가 있냐는 물음에 솔비는 "그건 아닌데 그냥 가지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솔비는 "호르몬 주사를 계속 맞아야 해서 몸이 붓더라"며 난자 냉동 과정의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또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솔비는 "저는 원래 키 이런 것도 안 보고 외모를 잘 안 봤다"고 밝혔는데 이에 탁재훈은 "그렇다 볼 입장이 아니다"며 농담을 던졌습니다. 솔비는 "오빠가 나한테 이런 말 하는 거냐 오빠 어렸을 때 사진 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솔비는 이성에게 마음먹고 유혹해서 실패한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남들은) 20대 때 더 적극적이었다고 얘기하는데 저는 20대 때 숨만 쉬어도 남자들이 계속 꼬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20대 때는 가만히 있어도 계속 꼬여 피곤했다"고 털어놓았고 이에 장동민은 "날파리가?"라고 장난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솔비의 과거 사진을 본 김새롬은 "예쁘다"며 감탄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솔비의 플러팅 방법은 5개의 인격체를 오가며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녀는 "예전에 만났던 분이 그런 말을 한 적 있다 '너한테는 5개의 자아가 있다'"며 "어린아이, 연상녀, 악녀, 천사, 엄청 섹시한 여자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장동민은 "만난 분이 퇴마사였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솔비는 "이 자아 (다중인격)을 다 보신 분은 저한테 못 헤어나오더라"고 자랑했습니다.

 

화가로도 성공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솔비는 지난 2006년 타이푼 정규 1집 Troika로 데뷔했습니다. 그룹내에서 리더를 맡고있지만 화가 권지안으로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솔비는 화가로서의 훌륭한 능력을 입증하기도 했는데 솔비의 동료인 방송인 박나래는 과거 솔비의 그림을 구매했다고 밝혔는데 이에 관해 솔비 "박나래와 똑같은 작품 시리즈가 경매에서 600만 원으로 시작해서 1,300만 원에 팔렸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솔비의 최고 낙찰가는 작품 ‘피브 오브 호프’로 2,300만 원에 낙찰됐습니다. 솔비는 최근 미국 뉴저지에서 8번째 개인전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지난 2023년 4월 국내에서도 개인전 ‘Moi-MEME’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2.30대 시절의 솔비 인생이 담긴 에세이집 ‘나는 매일, 내가 궁금하다’를 출간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