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x충청권 관광협의회, 에어로케이 청주-마닐라 신규 취항 기념 입국객 환대 

관광공사x충청권 관광협의회, 에어로케이 청주-마닐라 신규 취항 기념 입국객 환대 

투어코리아 2024-05-15 18:53:36 신고

필리핀 여행업자 및 미디어 팸투어 14~17일 실시
공사 양수배 세종충북지사장(가운데)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입국하는 관광객에서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공사 양수배 세종충북지사장(가운데)이 1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입국하는 관광객에서 꽃다발을 전달하며 환대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이하 공사)는 에어로케이(Aero-K)의 필리핀 마닐라 출발, 청주 도착 노선을 이용해 입국하는 필리핀 관광객을 대상으로 14일 환대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환대행사는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하는 에어로케이의 청주-마닐라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공사 세종충북지사와 청주시, 충북문화재단 등이 함께 준비했다. 공사는 필리핀 관광객 160여 명을 대상으로 웰컴키트와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환대 분위기를 조성했다. 

공사 마닐라지사의 현지 마케팅과 충청권 관광협의체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필리핀 관광객 140여 명을 모객하는 데 성공했다. 더불어 공사는 필리핀 여행업자와 현지 언론인 등 20여 명을 초청해 금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간 충청권 4개 시도의 주요 관광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14일 청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한 필리핀 관광객 단체사진/사진-한국관광공사
14일 청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한 필리핀 관광객 단체사진/사진-한국관광공사

공사 양수배 세종충북지사장은 “지역거점항공사의 필리핀 마닐라, 몽골 울란바토르 등 신규 노선 취항으로 충청도 지역 외국인 관광객이 증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사는 지자체, 협회 등과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다채로운 충청도의 매력을 홍보해 지역 관광이 활성화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몽골 여행업자 및 언론인 등 1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한다.

에어로케이의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의 취항에 발맞춰 잠재 방한 수요를 선점하고 의료관광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것으로, 충청 지역의 주요 의료시설(청주)과 더불어 산업시설(음성), 강소형잠재관광지(증평)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