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대학생 대상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참가 접수

경륜경정총괄본부, 대학생 대상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참가 접수

한스경제 2024-05-09 08:39:1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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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포스터.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포스터.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5일까지 '2024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스피드온' 체험을 토대로 '2030 대상의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열리게 됐다. 만 19세 이상의 대학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모의 체험으로 결선 진출자를 가렸던 지난해 대회와는 달리 올해는 참가자들이 스피드온을 직접 체험하고 현실적인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운영 방식이 개선됐다.

대회는 18일 사전교육, 19일부터 6월 9일까지 예선, 6월 19일 결선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결선 당일에 마케팅 제안 발표 후 심사 결과에 따라 이사장 표창과 상금을 받게 된다. 총상금은 500만 원으로 대상은 200만 원(1팀), 우수상은 100만 원(2팀), 장려상은 50만 원(2팀)이 수여된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이번 경진대회는 대학생들이 데이터 분석 능력, 마케팅 역량을 키울 기회의 장이다. 공단도 효과적인 2030 대상 경륜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기를 기대하고 있어 많은 학생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경륜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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