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어버이날에도 따뜻한 나눔…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기부, 누적 9억 돌파

임영웅, 어버이날에도 따뜻한 나눔…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기부, 누적 9억 돌파

메디먼트뉴스 2024-05-08 20:25:1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가수 임영웅이 어버이날을 맞이해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은 전국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팬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임영웅의 의사에 따라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에 꾸준히 '영웅시대' 이름으로 성금을 기부해왔다. 매년 생일에는 소속사와 함께 2억 원을 기부했으며, 2022년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2022년 12월에는 한 해 동안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억 원을 기부했고, 지난해 7월에는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추가로 기부했다.

이처럼 소외된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임영웅이 이번 기부를 포함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누적 성금은 총 9억 원에 달한다.

한편 임영웅은 6일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개최한다.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씨와 선한 영향력에 많은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그는 음악 활동과 더불어 사회 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할 계획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