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성경, 진짜 깊은 사이였다…얼굴합도 대박

지드래곤·이성경, 진짜 깊은 사이였다…얼굴합도 대박

TV리포트 2024-05-03 10:36:23 신고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33)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빅뱅 지드래곤(35)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공개해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일, 배우 이성경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빅뱅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성경은 “저도 오빠처럼 훌륭한 사람이 돼서 이런 멋진 선물을 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의 계정을 태그했다.

이성경은 지드래곤이 선물한 것으로 추정되는 향수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경은 향수와 향수 상자를 품에 안은 채 카메라를 나른하게 응시했다. 깊은 눈빛은 그만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다른 사진에서 이성경은 향수를 얼굴 가까이에 댄 채 입술을 내밀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차분한 검은색 재킷과 대조되는 발랄한 표정을 통해 이성경만의 반전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지드래곤이 이성경에게 선물한 향수는 지드래곤과 프랑스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페레데릭 말’이 협업해 제작한 향수다. 지드래곤은 해당 향수를 가까운 지인 100명에게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경 외에도 가수 이효리, 방송인 조세호, 작사가 김이나, 가수 세븐 등이 해당 향수를 선물 받았다.

이성경의 게시물은 게시 18시간 만에 8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 네티즌은 “진짜 부럽다”, “나는 언니 같은 훌륭한 사람이 돼야겠다”, “나도 지드래곤한테 선물 받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과 지드래곤은 한때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사이다.

이성경은 배우 전향 이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닥터스’,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지드래곤은 올해 하반기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지난 2017년 앨범 ‘권지용’ 발매 이후 별다른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던 그였기에 그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이성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