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시하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BMW코리아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2022년 7월 진행한 ‘벤투스 with BMW M’과 2023년 1월에 공개한 ‘아이온 with BMW i7’ 광고 캠페인에 이은 세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한국타이어의 벤투스와 BMW XM 레이블 레드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벤투스’와 ‘XM 레이블 레드’가 만나 실현되는 진정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주제로 두 제품의 유기적인 연결과 움직임을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에서 ‘벤투스’의 오렌지 컬러와 ‘XM 레이블 레드’의 레드 컬러 조합으로 강렬하고 세련된 톤 앤 매너를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이와 함께 파워풀한 차량 주행 장면과 생동감 넘치는 타이어 포커스 이미지 컷으로 몰입감을 제공하며 ‘퍼포먼스의 끝, 타이어로 완성하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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