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골반 댄스→무대 오른 알고보니 혼수상태…'신' vs '미스트롯3' ('미스쓰리랑')

박지현 골반 댄스→무대 오른 알고보니 혼수상태…'신' vs '미스트롯3' ('미스쓰리랑')

뉴스컬처 2024-05-02 10:02:0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박지현, 진해성, 최수호, 박서진, 알고보니 혼수상태 등 특급 게스트들이 '미스쓰리랑'에 총출동한다.

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신들의 잔치'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지현, 진해성, 최수호, 박서진, 알고보면 혼수상태, 현영이 출격해 흥겨운 '미스쓰리랑' 팬심 쟁탈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미스쓰리랑'. 사진=TV조선

이날 '댄싱머신(新)' 박지현, '꺾기의 신' 진해성, '구음의 신' 최수호, '장구의 신' 박서진은 저마다의 타이틀에 걸맞은 신명 나는 무대를 보여줘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지현은 등장과 동시에 "오늘 편안하게 놀고 가겠습다"라며 여유를 보이더니, 관절 마디마디 소울이 느껴지는 골반 댄스를 뽐내 웃음을 안긴다. '트롯 어벤져스' 4인방의 눈부신 활약으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미스쓰리랑' 본방송에 기대감이 모인다.

'작곡의 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그 어느 때보다 심기일전해 무대를 준비했다. 본인들이 작사, 작곡한 나영의 '99881234'를 들고 온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이날 무대를 위해 "처음으로 안무 선생님을 만나서 연습했다"고 밝혀 상대 팀을 긴장하게 한다. 마스터석이 아닌 무대 위에 오른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일지, 숨겨진 끼를 발산하며 트롯 가수들 못지않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이들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작명의 신' 타이틀을 내걸고 출전한 현영이 장윤정 '어머나'로 트롯 여전사들에 도전장을 내민다. 현영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영탁을 물리치고, '미스터로또'에서는 진해성을 꺾어버린 노래방 대결의 전설적인 인물. 이에 진해성은 현영에게 졌다는 사실이 "잊힐 만하면 생각난다"고 고백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과연 현영이 '미스트롯3' TOP7이라는 쟁쟁한 경쟁자들을 꺾고 의외의 1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대결의 승패가 궁금해진다.

'신들의 잔치' 특집은 2일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