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길새도 없이 대놓고"...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종방연서 포착된 커플템은?

"숨길새도 없이 대놓고"...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종방연서 포착된 커플템은?

오토트리뷴 2024-05-02 08:18:2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혜주 기자] 화제의 드라마 tvN '눈물의 여왕'이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네티즌들은 배우들의 종방연 현장에 눈길을 끌었다.

▲김지원, 김수현 (사진=유튜브채널 '디스패치 / Dispatch')
▲김지원, 김수현 (사진=유튜브채널 '디스패치 / Dispatch')

지난 28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마지막 회 시청률 24.8%로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백현우 역을 맡은 김수현과 홍해인 역을 맡은 김지원은 드라마 내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보이면서 드라마 성공에 기여했다.

홍백 커플이라는 별명에 팬들도 김수현과 김지원의 행보에 많은 주목을 이어가던 중 드라마 마지막 회 종방연 자리에서 둘은 한 가지 공통점을 보이면서 또 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김수현과 김지원은 같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을 타고 나타나 현장에 모인 팬들의 이목이 집중시켰다. 김지원은 페이스리프트 전인 4세대 초기형 모델을 김수현은 최신 모델에서 하차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김지원의 차량은 흰색이었으며, 김수현은 이와 대비되는 검은색 차량을 타고 있어 색상에서도 조화를 이뤘다.

▲김지원, 김수현 (사진=유튜브채널 '디스패치 / Dispatch')
▲김지원, 김수현 (사진=유튜브채널 '디스패치 / Dispatch')

해당 차량은 이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는 대표적인 모델이다. 그 이유는 차량 내부의 넓은 공간이 강점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차체 크기는 전장 5,155mm, 전폭 1,995mm, 전고 2,045mm, 휠베이스 3,090mm로 대형 밴에 속한다.

기본 카니발보다 전고를 270mm 높인 구성으로 실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첨단 사양과 전용 사양을 추가해 기반이 된 카니발보다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촬영 현장 간 이동이 잦은 연예인들은 차량 탑승 시간도 길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야외 촬영 시에는 차량 내부에서 대기하는 상황도 많아 차량 내부의 편의성은 필수적이다.

또한 2열이 독립 시트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 개인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3열에 탑승자가 없을 경우 충분한 레그룸을 확보할 수 있고, 시트 사이로 물품을 두기에도 적합하다. 부득이한 경우 차량에서 의상을 교체하는 경우도 있어 실내가 넓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연예인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파워 트레인은 디젤과 가솔린, 하이브리드로 나뉜다. 가솔린 모델은 3.5리터 V6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294마력과 최대 토크 36.2kgf.m의 성능을 발휘한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사진=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사진=기아)

공인 연비는 리터당 8.5km의 공인 연비를 인증받았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가솔린 9인승 모델 가격은 6,490만 원부터 시작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렇게라도 공통점을 찾아내는 우리를 봐서라도 사귀어주세요", "어쩜 흰 백의 조화도 잘 어울릴까", "아직도 잊지 못했어요 홍백 커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kh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