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만 나면’ 유연석, 유재석에 대놓고 출연료 물었다… “혼자 다 해먹으니까”

‘틈만 나면’ 유연석, 유재석에 대놓고 출연료 물었다… “혼자 다 해먹으니까”

TV리포트 2024-04-30 13:56:24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틈만 나면’ 유연석이 유재석에게 출연료 관련 질문을 던지며 강한 한 방을 날렸다. 무슨 사연일까.

30일 SBS ‘틈만 나면’에선 조정석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 유연석과 환상 케미를 뽐냈다.

이날 조정석이 이광수에 이어 두 번째 ‘틈 친구’로 나선 가운데 유연석은 “게스트가 누군지 모르고 나오고 싶었는데 우리가 같은 미용실에 다닌다. 조정석이 너무 졸린 눈을 하고 들어왔다”면서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조정석과 뮤지컬 ‘헤드윅’을 공연 중인 그는 “공연이 피곤하다. 2시간 반 동안 거의 혼자서 연기를 하는 원맨쇼에 가까운 공연이라 그렇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이 물은 건 “혼자서 다하면 얼마씩 받나?”라는 것이다. 그 물음에 유연석은 “형은 얼마나 받나? 형도 혼자 해먹을 때 많지 않나?”라고 되묻는 것으로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한편 촬영 당일은 ‘틈만 나면’이 첫 방송되기 전으로 프로그램 콘셉트도 모른 채 섭외에 응했다는 조정석은 “나 지금 아무것도 모르고 왔다. 무슨 프로그램인지도 모르고 나왔다”라며 웃었다.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도 소개했다. 서울예대 출신의 조정석은 “연극과가 안산 캠퍼스에 있었는데 당시 유재석과 강호동, 이휘재가 온 적이 있다. ‘와, 유재석이다!’라고 했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틈만 나면’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