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과 결별한 한소희, 충격 근황 전해졌다 (+사진)

류준열과 결별한 한소희, 충격 근황 전해졌다 (+사진)

TV리포트 2024-04-29 02:33:54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류준열과 결별한 배우 한소희가 악성댓글을 남긴 누리꾼과 화해했다.

지난 26일 한소희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화해 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누리꾼과 나눈 DM 내용을 게시했다.

누리꾼 A씨는 한소희에게 “언니 폐지 줍는 할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예고로 전학도 가고 돈 많이 드는 미술도 배우고 대단해요. 진짜 할머니 손에 자란 거 맞죠?”, “이번에도 차단하면 다 캡처해서 유튜브 올리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에 A씨에게 직접 DM을 보낸 한소희는 “이거 두 개 본인 맞으시죠”라고 물었다. 이어 그는 “제가 A씨 삶에 많은 피해를 끼쳤다면 죄송하다. 그런데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얘기해보고 싶다. 지금 저 글로 본인도 욕먹고 있는 거 알아요? 멈추세요. 서로에게 상처지 않냐”라고 A씨를 다독였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푼 것으로 보인다. 연이어 올린 사진 속 한소희는 A씨에게 “열심히 잘살아 보아요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A씨 역시 “언니 예쁘니까 외모로 욕하는 거 신경꺼라. 그거 다 질투다”라며 한소희를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소희가 “막막하거나 정말 답 안나올 때는 꼭 연락 달라. 저도 지식이 많지는 않지만 제 선에서 도움 드리겠다”라고 말하자, A씨는 “너무 감사하다. 황송하다”라고 감격했다. 이에 한소희는 “황송하다는 표현 취소! 저도 그냥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하찮은 인간일 뿐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한소희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 한소희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는 올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한소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