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화이트.(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3일 새롭게 선보인 ‘플랫 화이트’가 판매 5일 만에 25만잔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커피에 대한 국내 고객 니즈가 꾸준함에 따라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플랫 화이트’를 한국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플랫 화이트’ 25만 잔 돌파는 지난 2월 출시돼 출시 일주일 만에 30만잔 판매를 넘어섰던 화이트 타로 라떼보다 빠른 기록으로, 특유의 진한 커피 풍미와 우유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맛으로 호평 받고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출시 초반부터 ‘플랫 화이트’에 높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하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카테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민서 기자 msjang@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