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와 어도어가 각각 밝힌 뉴진스 컴백 관련 정보 (ft. 민희진 인스타)

하이브와 어도어가 각각 밝힌 뉴진스 컴백 관련 정보 (ft. 민희진 인스타)

엘르 2024-04-26 18:31:30 신고

뉴진스가 새 더블 싱글 'Hot Sweet' 컴백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갈등이 극도로 치달은 가운데서도 이들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 중인데요. 26일 공개된 새 앨범과 콘셉트 포토에서 돋보이는 건 멤버들의 다채로운 변신이었어요. 전부 다른 스타일을 하고 있지만 한눈에 같은 그룹임을 짐작할 수 있는 조화 역시도요.


이번 뉴진스의 더블 싱글 앨범은 일반반과 위버스반 2가지 버전으로 나옵니다. 멤버들의 초상이 담긴 LP 사이즈의 일반반 아웃박스가 가장 눈에 띄네요. 여기에는 인터뷰북, 포토북, 미니포스터, 스티커팩,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됩니다. 더불어 위버스반을 통해 뉴진스는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퍼프 걸〉과 다시 한 번 협업했어요. 일반반은 모든 구성품이 6종이며, 위버스반은 아웃박스 3종/포토카드 3종/QR카드 3종으로 출시됩니다. 예약판매는 26일부터입니다. 그리고 27일 '버블검'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 후 5월 24일 앨범이 발매되죠.


어도어 측은 뉴진스가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단독 팬미팅을 통해 도쿄돔에 입성한다고 전했어요. 이에 앞서 26일부터 시부야109와 협업한 팝업스토어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요. 전날인 25일 하이브와의 갈등을 장장 2시간의 기자회견으로 풀어낸 '뉴친자' 민희진 대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뉴진스의 콘셉트 포토를 올리며 응원의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이브 측은 내홍이 최고조에 달했던 25일 "향후 뉴진스 멤버들에 대한 심리적, 정서적 케어와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멤버들의 법정대리인과 조속히 만나 멤버들을 보호할 방안을 논의하겠다고도 했습니다. 더불어 뉴진스의 권익 침해 보호를 위해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하는군요. 27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5, 6월 더블 싱글 발매 등 뉴진스의 컴백 활동이 지장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려고 한다는 것이 하이브의 입장입니다.

#뉴진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