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석훈, 옷도 나눔 하는 ‘절친 케미’ “내가 준 옷 입었네!”

‘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석훈, 옷도 나눔 하는 ‘절친 케미’ “내가 준 옷 입었네!”

더포스트 2024-04-26 16:05:00 신고

3줄요약

‘쓰레기 아저씨’김석훈이‘놀면 뭐하니?’멤버들이 나눔 한 옷을 입고 등장해,한껏 꾸민‘꾸꾸’패션을 뽐낸다.

4월27일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장우성,왕종석,소인지/작가 최혜정)는 김석훈과 함께하는‘어떤 하루’시리즈로 꾸며진다.‘놀면 뭐하니?’에 출연만 했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김석훈과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찰떡 케미가 빛날 예정이다.

지난 출연 때 멤버들의 옷을 쓸어 담은 김석훈은 나눔 받은 옷으로 풀착장한 채 등장한다.민낯에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던 김석훈이지만,이날만큼은 유재석의 맨투맨 티셔츠,주우재의 청바지,하하의 모자,이이경의 신발로 꾸미고 와 눈길을 끈다.

유재석과 멤버들은“내가 준 옷 입었다!”라며 흐뭇해한다.이에 김석훈은“놀면 뭐하니?’가 나를 다시 만들어줬어”라며 너스레를 떤다고.또 김석훈은 패션 화보를 찍은 근황과 함께,‘유퀴즈 온 더 블럭’후일담을 말해 멤버들의 관심을 받는다.일주일에 두 번 만나게 된 유재석과 김석훈은 더욱 절친한 동갑내기 친구 케미를 뽐내 기대를 높인다.

그 와중에 이이경은 훅 들어오는 깐족거림으로 김석훈을 발끈하게 만든다.유재석은 이이경 앞에서만 평정심을 잃고 뾰족해진 김석훈의 반응에 주목한다.이에 김석훈은“이경이는 못 참겠어!”라고 말해,앙숙 관계인 그들 사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김석훈과 함께한MBC‘놀면 뭐하니?’는4월27일 토요일 저녁6시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놀면 뭐하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