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美 배우가 파주에…비닐장갑 끼고 게장 흡입 누구?

유명 美 배우가 파주에…비닐장갑 끼고 게장 흡입 누구?

STN스포츠 2024-04-25 14:19:32 신고

3줄요약
유명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한국의 한 식당에서 포착됐다. 사진┃유명 커뮤니티 등 갈무리
유명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한국의 한 식당에서 포착됐다. 사진┃유명 커뮤니티 등 갈무리

 

[STN뉴스] 송서라 기자 = 최근 유명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한국의 한 식당에서 포착됐다.

2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SNS)에는 패스벤더가 파주에 위치한 간장게장 식당을 방문했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다. 패스벤더는 영화 '추격자', '곡성' 등을 연출한 영화감독 나홍진과 함께 해당 식당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식당 측은 SNS에 "할리우드 스타 패스벤더가 매장을 방문해 간장게장과 꽃게탕을 먹고 갔다"며 이들이 식사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패스벤더는 손에 위생 장갑을 낀 채 게장을 먹고 있다. 식사 중 나홍진 감독 등 일행과 함께 활짝 웃는 모습도 담겼다.

앞서 마이클 패스벤더는 나홍진 감독의 신작 영화 '호프(HOPE)'에 출연을 결정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 영화 관련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가, 나 감독과 함께 식당에 방문한 것으로 추정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외국인에게 엄청 낯설 텐데, 맛있게 먹었을까?", "후기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프는 나 감독이 2016년 ‘곡성’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신작으로, 고립된 마을 호포항에서 시작된 의문의 공격에 맞서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배우 황정민·조인성·정호연 등이 출연하고, 마이클 패스벤더와 그의 아내인 알리시아 비칸데르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영화는 현재 후반 작업만을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글=뉴시스 제공

STN뉴스=송서라 기자

stopsong@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