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비즈니스플러스 2024-04-24 10:31:52 신고

3줄요약
사진=대상 종가
사진=대상 종가

대상 종가는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시상식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종가의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받았다. '팝업 익스피리언스', '익스히비션 익스피리언스', '푸드 익스피리언스' 부문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대상 종가
사진=대상 종가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는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 UK'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미디어,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부문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 주어진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총 120여개 브랜드가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사진=대상 종가
사진=대상 종가

대상 종가가 작년 9월 영국에서 진행한 '종가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김치 맛을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체험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려졌다. 

특히 한국의 김장 풍경을 볼 수 있는 미니어처 전시와 포장마차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공간, 슈퍼마켓 CCTV 콘셉트의 이색 포토존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돋보였다. 

사진=대상 종가
사진=대상 종가

런던 로컬 레스토랑인 퓨전 한식당 '서울 버드', 화덕피자 전문점 '배드 보이 피자 소사이어티', 유럽식 비스트로 '다비스'와 협업해 김치 맥앤치즈 누들, 비빔 피자, 김치 타코 등 김치의 다양한 가능성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역시 호평을 얻었다.

이경애 식품글로벌BU장은 "앞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글로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