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리뉴얼로 TPS 마케팅 강화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리뉴얼로 TPS 마케팅 강화

브릿지경제 2024-04-23 09:37:13 신고

3줄요약
스카이라이프 BI 변천사
스카이라이프 BI 변천사. (이미지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상품·마케팅 혁신을 위해 BI(브랜드 정체성)를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할 게획이다.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사 스카이라이프는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앞세워 상품·마케팅 브랜드 정립에 나섰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산세리프체에 신뢰와 혁신, 활력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컬러풀 그린 색상을 적용해 이전의 BI와 상반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상품·마케팅을 위한 이번 BI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단, KT그룹의 통일성을 위해 CI는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한다.

스카이라이프는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2001년 사업을 시작하여 2014년에 BI를 개편했다. 그 후 10년 만에 진행하는 상품·마케팅 BI 개편을 통해 TV, 인터넷, 알뜰폰 상품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장기간 유지해 온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안테나 없이 방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방식(DCS)을 개발하고 UI·UX를 개편하는 등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 중에 있다. 또한, 방송과 인터넷을 결합한 ‘30% 홈결합’ 상품과 함께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와의 결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 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제고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과 함께 국민의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준영 기자 pjy60@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