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수지·박보검·정유미·최우식 그리고 공유…'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탕웨이·수지·박보검·정유미·최우식 그리고 공유…'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뉴스컬처 2024-04-23 08:13:58 신고

3줄요약
'원더랜드' 캐릭터 스틸.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 캐릭터 스틸.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모두가 기다려온 대세 배우들의 만남, '만추' 김태용 감독 신작 '원더랜드'가 6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톱배우들이 총출동해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원더랜드' 티저 예고편.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 티저 예고편.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23일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마주하는 이들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원더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더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닌, 인공지능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그린 '원더랜드'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원더랜드'는 '가족의 탄생' '만추'를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신뢰를 더한다. 여기에 '색, 계' '만추' '헤어질 결심' 등 강렬한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탕웨이와 '건축학개론' '안나' '이두나!' 등 국민 첫사랑에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수지, '서복'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청춘기록' 등 국내를 넘어 아시아까지 사로잡은 박보검을 비롯해 '부산행' '82년생 김지영' '잠' 등 장르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열연을 펼친 정유미, '기생충' '그 해 우리는' '살인자ㅇ난감' 등 잇따른 화제작에 출연하며 믿보배로 떠오른 최우식까지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 역대급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아울러 '부산행' '도깨비' '오징어 게임' 시리즈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흥행력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우 공유가 특별출연으로 참여해 기대가 더한다.

6월 5일 개봉.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