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박서진·손태진·안성훈, 불타는 경쟁 예고(트롯챔피언 히든트랙)

장민호·박서진·손태진·안성훈, 불타는 경쟁 예고(트롯챔피언 히든트랙)

iMBC 연예 2024-04-22 01:50:00 신고

장민호, 박서진, 손태진, 안성훈이 4월 챔피언 송 자리를 두고 불꽃튀는 경쟁을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가수와 팬이 함께 만드는 세계 최초 트롯 차트쇼로 숨은 명곡을 소개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 : 히든트랙’에서는 4월 챔피언 송에 도전하는 장민호, 박서진, 손태진, 안성훈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

’트롯챔피언‘ 제작진은 4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은 김수찬, 김중연, 박서진, 안성훈, 장민호, 재하 등 남자 트롯 가수들이 상위권에 위치하면서 불타는 경쟁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지난 ’히든트랙‘ 챔피언 송의 주인공인 장민호의 ’휘리릭‘에 이어 이번 4월의 ’히든트랙‘ 챔피언 송은 누가 될지 많은 관심이 모인다.

이와 더불어 ’히든트랙‘을 통해 숨은 명곡을 제대로 파헤쳐보는 ’히든 인터뷰‘에는 요즘 핫한 트롯 가수 손태진이 출연한다. 손태진은 ’히든트랙‘으로 ’귀한 그대‘를 정했는데, 이 곡을 선택한 이유를 말하자 현장에 있는 모든 관계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무대에 서는 가수들이 ’히든트랙‘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역가왕’에서 트롯 국가대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이진이 새로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마이진과 후니용이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그룹 ‘세가수’는 어우러기의 ‘밤에 피는 장미’를 ‘세가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한 곡이다. 마이진 혼자 꾸몄던 무대와는 달리, 혼성그룹의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한혜진, 박현빈, 김수찬, 송민준, 재하, 별사랑, 김의영, 신승태, 강소리, 이수호, 조아서가 함께하는 ’트롯챔피언:히든트랙‘은 오는 4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MBC ON에서 방송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