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프랫, '가필드 더 무비' 목소리 연기 참여

크리스 프랫, '가필드 더 무비' 목소리 연기 참여

문화저널코리아 2024-04-21 06:17:14 신고

3줄요약

문화저널코리아 이지혜 기자 | 5월 극장가에 극강의 귀여움을 선사할 최고 화제작 '가필드 더 무비' 속 ‘가필드’의 목소리 연기를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크리스 프랫이 맡아 화제다.

 

2024년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가필드 더 무비'의 주인공 ‘가필드’ 목소리 연기를 마블 시리즈의 ‘스타로드’,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오웬 그래디’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크리스 프랫이 맡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를 다룬 작품이다.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고양이 ‘가필드’는 먹을 것과 쉬는 것을 좋아하는 천상 집냥이로, 태평하면서도 유쾌한 성격이 오랜 시간 전 세계인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다.

 

글로벌 관객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 프랫은 평소 유머러스한 성격과 쾌활한 매력으로 잘 알려져 있기에, ‘가필드’와 찰떡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리스 프랫은 이번 '가필드 더 무비'를 통해 애니메이션 주연 목소리 연기만 벌써 5번째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마리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의 ‘발리 라이트풋’, '레고 무비' 시리즈의 ‘에밋’까지. 컨셉을 불문하는 연기 실력을 선보여온 그가 미워할 수 없는 유쾌한 성격부터 귀엽고 푸근한 비주얼까지 똑닮은 캐릭터 ‘가필드’를 통해 또 한 번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필드 더 무비'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코리아 가필드’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소니 픽쳐스 공식 SNS를 통해 더빙 배우의 실루엣을 담은 이미지와 한국어 더빙 버전의 티저 예고편 등이 공개되며 그의 정체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관객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필드 더 무비'의 개봉을 기다리는 목소리 또한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가필드 더 무비'는 2024년 5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